본문 바로가기

뭐먹을까?

TGIF.대구 범어동.TGIF 뜻?

TGIF.대구 범어동.TGIF 뜻?

 

 

 

 

 

 

어느 날 부모님이 말씀하신다

 

TGIF를 가보고 싶다고

 

TGIF는 나도 몇 번 가본적이 없다

 

부모님도 없으시겠지

 

그래서 가기로 했다

 

대구 범어동에 위치한 TGIF

 

그러시면서 무언가 쿠폰을 꺼내시는데

 

세트를 할인해준다는 것이다

 

뭐 상술인 줄 알지만 일단은 간다

 

 

 

아! TGIF는

 

Thanks god it's friday

(땡스 갓 잇즈 프라이데이)

 

평일이 끝나고 주말이 오는 것을 신께 감사드리는 것이라는데

 

또 다른 속 뜻이 있네요

 

예수 그리스도가 일요일에 부활했다니 죽은 날이 금요일이라고

 

우리 죄를 대신하여 돌아가신 신께 감사드리는 의미라네요

 

굉장히 숭고한 곳이었군

 

 

 

 

 

 

 

 

이건 할인이 되는 세트가 아니다

 

트리플치킨샘플러라고 하는 것이다

 

3가지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쿼사디아? 뭔지....

 

아 이건 안다

 

닭다리 튀김!

 

그리고 다른 튀김이 하나 더 있는데 무슨 튀김인지 모르겠다

 

 

 

 

 

 

 

 

결과적으로 저렇게 시켰다

 

역시 비싸다 패밀리 레스토랑

 

세트는 2.2만원 할인 받은 금액

 

추가적으로 구매한 것이

 

트리플과 사이다이다

 

역시 살을 내어주고 뼈를 깍는군

 

 

 

 

 

 

 

 

잭다니엘찹스테이크다

 

함박스테이크라고 표현해두겠다

 

맛은 있다

 

비싼데 맛이라도 있어야지

 

밥과 스테이크 말고도 옆에 콩껍데기(?)도 맛있다

 

 

 

 

 

 

 

 

빠네크림어니언파스

 

빵 속에 들어간 크림스파게티

 

고소한게 오~

 

스테이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내 입맛에도 딱이었다

 

맛있다

 

 

 

 

 

 

 

 

찹스테이크가 잘린다

 

슥슥

 

 

 

 

 

 

 

 

저렇게 잘리면 내가 먹으리

 

자라의 목을 내가 먹으리

 

잉?

 

뭔가 이상한 느낌

 

원작과는 다르다는 느낌

 

 

 

 

 

 

 

 

일단 치킨이 젤 맛있었다

 

당연한 결과다

 

염지가 짭쪼름하니 맛있다

 

살도 부드럽고

 

 

 

 

 

 

 

할인은 이렇게 들어간다

 

뭐... 참고하라고

 

나는 U+ 통신사로 5700원 할인을 추가적으로 받았다

 

그래도 3명이서 5만원

 

음.... 사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