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을까?

[롯데리아_마짬버거]세트 쿠폰이 있어 한 번 먹어보았다

[롯데리아_마짬버거]세트 쿠폰이 있어 한 번 먹어보았다

 

 

 

 

 

 

2016. 02. 16 마짬버거가 탄생했다

 

이전의 라면버거는 비빔면의 맛이었다면 이번에는 짬뽕이다

 

라면버거는 50만개 한정으로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아니었던 것 같다

 

당시에도 라면버거는 딱 1번 이번 마짬버거도 딱 1번 먹어봤다

 

 

 

 

 

 

 

 

카카오 플친이라는 것은 잘 활용 안하는데

 

몇 개 가입 하지 않은 플친 중 하나인 롯데리아에서 쿠폰을 보내줬다

 

꽤 일찍 보내줬는데 이제야 먹는다

 

유효기한이 3월 15일이라고 하니까 말이다

 

 

 

 

 

 

 

 

그래서 보너스 쿠폰에는 유효기간을 두지 않는 것인가 보다

 

어쨌든 저녁삼아 롯데리아로 햄버거를 먹으러 갔다

 

 

 

 

 

 

 

 

주문했다

 

게다가 햄버거는 너무도 작았다

 

조금 실망

 

 

 

 

 

 

 

 

열어보자

 

라면버거의 단점은 한 입 베어먹으니 다 풀어졌던 것이다

 

이번에는 잘 보강이 되었을까?

 

 

 

 

 

 

 

 

면발이 탱글하다

 

보통 햄버거를 주문하면 금방 나온다

 

마짬버거의 경우에는 꽤 올래 걸렸다

 

아마도 라면이 식을 때까지 기다리는가 하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렇게 면이 한 풀어지고 탱글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나는 매운 것을 잘 못 먹는다

 

그래서 마짬버거를 먹을 때도 매콤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진짜 맵다 정도는 아니다

 

혹시 못 먹어본 사람을 위해서 맛을 표현하자면

 

보통의 햄버거는 주변의 빵의 맛 보다는 패티의 맛을 보고 먹는다

 

하지만 마짬은 아니다

 

패티의 맛은 잘 느껴지지 않는다

 

짬뽕 맛의 면발을 음미하며 먹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다른 리뷰를 살펴보면 못 먹는다 돈 버렸다고 하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니다

 

먹을만하다 양이 적어서 아쉬워서 그렇지

 

아무튼 Good은 아니지만 Not Bad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