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을까?

[쿠우쿠우]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또 하나의 초밥 뷔페 쿠우쿠우

[쿠우쿠우]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또 하나의 초밥 뷔페 쿠우쿠우

 

 

 

 

 

 

 

 

 

대구 시내에 있는 왠만한 초밥 뷔페는 모두 다녀봤다

 

하지만 쿠우쿠우 하나만 아직 가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다녀오게 되었다

 

라고 말하려고 했는데 최근에 초밥 뷔페가 많이 생겨서 다녀야 할 곳이 늘었다

 

뭐 어쨌든 이번에는 쿠우쿠우의 소개와 대구 초밥 뷔페 중 주관적 순위를 매겨보려고 한다

 

 

 

 

 

 

 

 

우선 쿠우쿠우이다

 

대백 맞은 편 유니클로 오른쪽 골목에 있으며

 

대구은행 ATM기 8층에 위치하고 있다

 

번화가치고는 상당히 높은 층수에 위치하고 있는데 장사는 잘 된다

 

그 만큼 퀄리티가 좋다는 뜻이 될 것이다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풍경이다

 

최근에 리모델링을 한 것 같다는 지인의 이야기

 

나는 처음 가보는 것이니 알리가 없지

 

 

 

 

 

 

 

 

넓다 금요일 7시 찍은 사진이다

 

입장은 금요일 오후 4시에 했다

 

그 때는 2 ~ 3팀 정도가 있었는데 사람이 늘어나고 있었다

 

그리고 4시에 들어갔다 5시가 넘어가니 디너 가격으로 바뀌었다 ㅜ

 

창가에 자리하고 본격적으로 먹기!

 

 

 

 

 

 

 

 

초밥이다

 

당연히 초밥 뷔페는 초밥으로 달린다

 

뷔페는 역시 종류별로 하나씩 먹어보고 몇 개에 달려드는 것이 원칙

 

 

 

 

 

 

 

 

아! 참고로 런치와 디너에는 초밥 및 다른 음식에 차이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을 것이다

 

그것을 감안하고 런치에는 장어 초밥이랑 소고기 초밥이 가장 맛있었다

 

특히 장어 초밥이 장난 아니게 맛있었다

 

그리고 디너에 가면 육회 초밥과 연어 사시미가 나오는데

 

그것도 매우 맛있다

 

 

 

 

 

 

 

 

보시다시피 초밥이 많이 빠진 것이 보인다

 

맛이 확실히 있다

 

블로그라고 뻥치는 것이 아니다

 

 

 

 

 

 

 

 

이건 초밥 파트 끝 쪽에 있는데

 

롤이다

 

여기는 디너에 샥스핀 롤이 나오는데

 

사실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

 

 

 

 

 

 

 

 

여기는 샐러드 파트

 

샐러드는 조금 먹었다

 

내가 좋아하는 게살과 연어 샐러드 아주 조금 먹었다

 

샐러드는 많이 안 먹어서 모르겠다

 

 

 

 

 

 

 

 

여기도 샐러드 파트인데

 

사진에 보이는 것은 손도 대지 않았다

 

오로지 초밥만 먹기

 

 

 

 

 

 

 

 

여기는 요리

 

여기 라인에서 맛있는 부분은

 

치킨과 탕수육이 제일 맛있다

 

볶음 우동은..... 크림 스파게티와 더불어 별로

 

 

 

 

 

 

 

 

가장 왼쪽에 있는

 

튀김... 참 좋아하는데

 

뷔페라 참았다

 

 

 

 

 

 

 

 

여기는 디저트 과일

 

파인애플과 떡 하나를 마지막에 먹었다

 

 

 

 

 

 

 

 

여기도 디저트 과자

 

 

 

 

 

 

 

 

여기는 사이드 디쉬

 

뭐 그닥 먹지 않아서 이것도 잘 모르겠다

 

 

 

 

 

 

 

 

목이 막히니 음료수를 먹어야지

 

여러가지 음료수가 있지만

 

주스는 블루베리가 가장 맛있고

 

슬러시는 둘 다 괜찮다

 

탄산은 뭐 당연히 맛있고

 

커피도 있는데 난 커피를 안 마시니 패스

 

그래도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둘 다 되는 것 같았다

 

 

 

 

 

 

 

 

배가 터지도록 먹고

 

디저트를 먹는다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요거트에 올라가는 것이 없어서 아쉽다

 

콘푸레이크나 건포도 정도만 있었어도

 

 

 

 

 

 

 

 

허세 플레이팅 한 번 해보고

 

나쵸와 떡 머스타드를 이용한 플레이팅

 

 

 

 

 

 

 

 

이승엽 선수도 와서 먹었다고 한다

 

뭐 연예인이 왔다고 다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기 맛있다

 

 

 

 

아! 처음에 이야기한 대구 동성로에 있는 초밥 뷔페 순위를 이야기 해야겠다

 

심플하게 이야기하고 마무리하겠다

 

 

1. 갓파스시

 

쿠우쿠우와는 스타일이 달라 비교하기 뭐하지만

 

초밥만 있는 갓파스시이기 때문에 초밥이 맛있다

 

그래서 초밥 맛은 단연 1위이다

 

하지만 사이드 디쉬가 없는 것은 차이가 있다

 

2. 쿠우쿠우

 

만약 초밥만 먹고 싶으면 갓파스시를 가고

 

사이드 디쉬를 같이 먹고 싶다면 쿠우쿠우를 추천한다

 

3.

 

앞으로 다녀보면서 순위를 다시 재조정 해야겠다

 

코시스, 내안에, 스시오 블랙 컨테이너를 포함해 이름이 기억 안나는 1~2곳의

 

초밥 뷔페를 다녔는데 다른 곳은 다 비슷비슷해서 3위를 선정하지 않았다

 

 

새로 생긴 곳을 포함해 여러 곳 다녀와서 새롭게 순위를 매겨봐야겠다

 

사람들은 관심은 없겠지만 말이다 자기만족이다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