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을까?

중앙로버거킹.버거킹 와퍼버거 행사하길래

 

중앙로버거킹.버거킹 와퍼버거 행사하길래

 

 

 

 

길을 가는데 와퍼버거 행사한다고

 

단돈 얼마라고

 

자꾸 적어놨길래

 

와퍼 버거 맛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갔다

 

 

 

 

 

 

 

 

어디선가 생각이 났는데

 

현명하게 햄버거 시키는 방법

 

불고기버거 세트 + 빅맥 단품

 

빅맥 세트 + 불고기버거 단품

 

같은 메뉴인데 가격이 다르다

 

그래서 이걸 응용하기로 했다

 

 

 

 

 

 

 

 

음료수와 감자도 먹고 싶기에

 

칠리치즈치킨세트를 하나 시키고

 

행사 중인 와퍼를 2개 시켰다

 

물론.... 행사는 예전에 끝났을꺼다

 

 

 

 

 

 

 

 

우선은 더 맛있으라 생각했기에

 

와퍼버거 말고 칠리치즈치킨부터 깠다

 

작았다

 

매우 작았다

 

 

 

 

 

 

 

 

이렇게 생격고 사실 안에 든것은 별로 없다

 

버거킹이 원래 이런 맛인지

 

이 지점만 이렇게 만드는 것인지 알 길이 없다

 

음..... 칠리치즈치킨은 결과적으로... 맛없었다...ㅜㅜ

 

 

 

 

 

 

 

 

이건 내가 시킨 건 아니지만

 

콰트로치즈와퍼버거이다

 

어떻게 생겼나 싶어 찍었다

 

 

 

 

 

 

 

 

치즈가 질질 센다

 

4장을 넣었다는 뜻일까나?

 

한 입 얻어 먹었다....

 

맛이.....

 

흠.....

 

나의 머쉬룸과 비교해서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다

 

내 맛은 어떻냐고?

 

 

 

 

 

 

 

 

감자야

 

사랑한다

 

 

 

 

 

 

 

 

메인 메뉴 와퍼!

 

와퍼와퍼

 

나는 머쉬룸머머와퍼버거를 시켰다

 

댕따 컸다

 

무겁고

 

든것도 많아보였고 맛있어 보였다

 

 

 

 

 

 

 

한 입 베어 먹었다

 

 

 

 

아오!!

 

퍽퍽하다

 

그리고 칠리치킨치즈 보다는 훨씬 맛있다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와퍼 패티가 더 촉촉했음 한다

 

원래는 이런 맛이 아닐꺼라는 생각을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