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먹을까?

라면볶이 먹방.편의점 2+1행사에 불사르다

라면볶이 먹방.편의점 2+1행사에 불사르다

 

 

 

 

 

 

 

11시 50분

 

매일 이 시간이면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게 된다

 

머리를 굴려본다

 

주로 가던 곳을 많이 가게 되지만

 

 

 

 

 

 

 

 

간만에 편의점에 또 가서

 

라면을 먹으려고 두리번하고 있는데

 

라면 볶이가 2+1 행사를 하고 있던 것

 

간만에 먹방이나 찍어볼까하고

 

구매를 했다

 

2+1해서 라면볶이 3개에 2000원

 

 

 

 

 

 

 

 

봉지를 뜯고 물을 받았다

 

물 받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군

 

아이 참 귀찮아

 

 

 

 

 

 

 

 

국물을 버리러 가기 귀찮아서

 

두 개를 얹었다

 

그리고 물을 버리고

 

양념을 올렸다

 

비비는 것도 오래 걸린다

 

귀찮다

 

 

 

 

 

 

 

 

잘 비벼진 건지 모르겠다

 

저 정도 되면 먹는 건지 마시는 건지 알 수가 없는 상태가 된다

 

TV에 나오는 먹방을 찍어보겠다

 

사실 저렇게 만드는 동안 주변 사람들은 거의 다 먹었다

 

그래서 스퍼트를 올린다

 

와구와구 먹는다

 

 

 

 

 

 

 

약 10분 후

 

이렇게 되었다

 

텅텅 비게 되었다

 

이 정도 먹는 사람은 대한민국에 많다

 

하지만..... 라면 볶이는 좀 아니었다

 

소감을 말해볼까?

 

 

 

첫 번째 한 젓가락은 맛있었다

 

크~ 하면서 씹었다

 

2~3번 삼키고 삼켰지만

 

1개가 끝나간다

 

약간 니길니길하다

 

좀  물린다

 

 

 

2개가 비워진다

 

배가 부르다

 

배가 충분히 부르지는 못한다

 

하지만 더 먹고 싶지는 않다

 

 

 

3번 째

 

1/3 정도 비웠는데

 

한숨이 나온다

 

젓가락질이 급격하게 느려진다

 

배가 부른데

 

그것보다 싫은 것은

 

맛이 느껴지지 않고 더 넣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먹는다가 아니고 넣는다가 올바른 표현법이 되는 상황이다

 

 

다 먹고 나니 속이 아프다

 

배가 짜증나게 부른다

 

포만감은 없다

 

30분이 지나자 잠이 쏟아진다

 

역시 식곤증은 밀가루가 갑인가보다